용좌포럼은 영어로 Dragon Forum 이며 Global CEP Network 입니다. CEO. Entrepreneur. Professional 약자이며 새로이 만든 신조어입니다.

용좌포럼의역사

2015 11 11

대한민국 젊은이들에게 용기를 주자는 취지로 용기백배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불경기에 취업도 힘들고 창업도 더 힘들어진 한국의 젊은이들에게 귀감이 될만한 자기 분야의 정점을 찍어본 칠전팔기의 불굴의 정신으로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든 명사님들을 모시고 방송을 시작하였습니다. 이순재 대국민배우, 홍수환 챔피언, 정광태 가수, 스쿨푸드 이상윤대표님 등을 초대하여 방송하였습니다

2016 1 7

좌충우돌 방송이 무에서 유로 창조되었습니다. 아직 정점을 찍지는 않았지만 각분야에서 좌충우돌 하며 앞으로 조금씩 전진하는 한국의 젊은 CEO 및 전문가들을 모시고 좌충우돌 방송을 시작하였습니다. 아직은 성장하고 있고 미약하지만 자신만의 뚜렷한 목표와 꿈을 갖고 달려가는 열정을 더 많은 한국의 젊은이들과 나누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9개월이 지나…

2016 10 1일

용기백배와 좌충우돌을 합쳐 초연결을 현실화하는 용좌 포럼의 아이디어를 현실화하자고 결정하고 10월 25일 제 1회 용좌포럼을 개최하였습니다.

용좌를 융합하여 용의 자리라는 뜻으로 비록 작은 한국이란 나라에서 태어났지만 한국에서만의 성공이 아닌 용처럼 날아올라 전세계를 누비라는 의미로 용좌포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취업을 꿈꾸는 젊은이들을 위해 가장 먼저 좋은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소개하고자 합니다. 대만이나 이스라엘처럼 강소기업들을 더 지원하고 추천하고자 합니다.

UN, 정부 등 다양한 전문기관과 연결하여 더 치밀한 홍보와 마케팅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글로벌 하버드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진출을 지원하고 창업을 꿈꾸는 젊은이들에게도 다양한 컨설팅 및 네트워크를 제공하여 실수와 낭비를 줄여드리고자 합니다.

용좌포럼은 앞으로 북경, 상해, 홍콩 등 전세계 아이비리그 총동문회들과  MOU를 맺고 한국의 기업과 젊은이들이 전세계와 연결하여 더 폭넓은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작은 방송에서 시작했지만 한국의 젊은이들이 전세계로 뻗어나가도록 돕는 좋은 사람들의 모임이 되고자 합니다.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보내는 중입니다..

Dragon Forum Korea 2017: Global CEP Network

또는

로그인하세요.

또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

또는

Create Account

툴바로 바로가기